:::: C A P E L L A ::::

근황

카테고리 없음2014. 4. 6. 07:24

  사실 블로그에서는 먹고 사는 것 이외에 공부하는 이야기나 그런 이야기는 잘 올리지 않게 되는데, 이유 중에 하나는 블로그를 공부하다가 잠깐 한 숨 돌리는 곳으로 생각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또 다른 하나는 요리나 여행이야기와 달리 공부하는 이야기에 대해서는 좀 더 신중하고 정성을 들여서 써야할 것 같은데, 그럴만한 여유가 없기 때문이기도 해요. 그런데 오늘 이 이야기는 꼭 자랑하고 싶네요.


  지난 11월에 책을 내었는데 며칠 전에 환경부에서 발표한 환경부 '우수환경도서'에 선정되었어요!


관련 기사: http://www.me.go.kr/home/web/board/read.do?menuId=284&boardMasterId=108&boardId=344913


  검색에 걸리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책 제목은 쓰지 않을께요. 오른쪽에 있는게(국경....) 제 책이예요 :) 물론 혼자만 쓴 것은 아니고  다른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고, 또 실제로 연구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제가한 일은 정말 작은일에 불과하지만, 어쨌든 이런 기회로  책도 많이 알려지고, 또 이러한 이슈도 더 많이 논의될 수 있게 될 것 같아서 매우 기뻐요! 그런데 자랑할 데가 없어서 일단 여기에 자랑할께요 ㅎㅎ 


  지금 환경부 페이스북에서 저 두 권 중 읽고싶은 책을 댓글로 달면 뽑아서 책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좌측 책이 더 많긴 한데 (근데 제가 딱 봐도 좌측 책이 더 읽고싶어져요 ㅎㅎ) 제 책 보고싶다고 댓글다시는 분들 보니까 마음이 짠하고 신기하더라고요. 하지만 여기는 제 블로그니까, 제 책 보고싶은 분들께 책 드릴께요! 다섯 권 쯤 가능할 것 같아요~ 조건은 지금까지 한 번 이상 제 글에 댓글 달아주시는 늘 오시는 이웃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해외에 계신분도 괜찮아요! 이 글 댓글에 책 받고싶으시다고 댓글 달아주심 제가 방명록 등을 통해서 연락드릴께요! 그럼 책 받고싶은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