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A P E L L A ::::














갑자기 이런게 나타나서 놀랐는데 알고보니 롤렉스 러닝센터!



여기 또있음 이상한 거.. ㅎㅎ



날씨좋은 캠퍼스~



평범한 하교길. 건너편에 보이는 것이 레만호수와 에비앙!!!



오딧세이란 건물



건물 벽에 주기율표가 그려져있다 와우!



여기는 복도. 사물함 디게크다



컴퓨터 관련된 박물관이 있다고 해서 갔떠니 이런게 있었음.



건물과 건물이 저렇게 지붕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비가와도 눈이와도 오케이!



학교 건물 문이 다 자동문이라 놀랐다. 심지어 어떤 아저씨는 자전거르 타고 당당하게 들어감!!!



스위스 대학 기념품은 스위스 칼 ㅎㅎㅎ



롤렉스 러닝센터 안의 도서관.



롤렉스에서 지었다고 롤렉스 시계가 ㅎㅎ



이렇게 아무데서나 책보고 공부하는 학생들이 좀 부럽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