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A P E L L A ::::


여기가 바로 노리다케의 숲!


예쁜 붉은 벽돌 건물들!


산책하기 좋은 길:)


잔디밭의 예술작품


오래된 굴뚝은 초록빛으로 ..


자연을 생각하는 어린이들의 작품.


옛날 옛날에 사용하던 가마


생명체의 보고 Biotope


카페에서 좀 쉬다가면 참 좋겠다~


물 속에 빼꼼나온 공룡을 보니 괴물이 생각나서 ;;


도자기로만든 사치호코 (나고야성 위에 있는거!) 아! 이거 찍을 때만 해도 나고야성 다녀온 다음이라 이게 암컷인지, 수컷인지 알았는데 ㅎㅎ


웰컴하우스 2층. 우리가족은 다 세라믹 입니다 요런 포즈 ㅎㅎ


  연말이라 이런 저런 스트레스가 쌓여서 생각없이 그림 그리고 싶어서 오랜만에 전에 그리던거 열어서 마져 그려봤다. 사실 그리다 만 draft가 좀 있다. 그래서 나는 한국에 있지만 나고야의 기억을 좀 더 그릴수 있는 것!

  올해 다 못 그린 것들은 새해로~ 

  노리다케의 숲 자체는 입장료가 무료이다. 박물관이 있는 크래프트센터만 입장료가 있다. 그래서 그냥 산책삼아 오는 사람들도 많다고 했다. 회사에 있던 분들도 근처에 사는 분들 일요일이나 그런 때 산책삼아 가신다고 하셨다. 너무너무 좋아서 또 가고 싶었는데, 우리집에서 너무 멀어서 못 갔다. 다음에 또 가야지! 

+ 개관시간: 크래프트센터, CANVAS 10:00 - 17:00, 숍, 노리다케 가든 갤러리, CERABO 10:00 - 18:00. 매주 월요일 휴관.

+ 입장료: 크래프트센터 성인 500엔, 고등학생 300엔, 중학생 이하 무료. 나머지는 무료.  

+ 지도:


+ 가는 법: 나고야시 지하철 히가시야마선 카메지마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 JR 나고야역에서 도보 15분.

+ 홈페이지: http://www.noritake.co.jp/eng/mori/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