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A P E L L A ::::

여기는 런던 입니다. 한국에서는 지금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시고 계시겠지요? 여긴 11시예요 -
방금 런던 아이를 타려고 다녀왔는데, 9시 반까지밖에 안한다고 해서 결국 못 탔어요. 내일 아침에 런던을 떠나는데 말이예요 -

그럼 간단하게 감상을 정리해 볼께요.

첫째날(7/12)

_ '러브 액추얼리'에서 본 히드로 공항은 사랑이 넘치는 곳이어서, 기대 했는데, 실제 히드로 공항은 일단 실망. 그리고 '도착'하는데 나오면 모두가 껴안으면서 사랑을 나누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서 또 실망. 대체 '러브 액추얼리'에서 본 로망의 히드로 공항은 어디있답니까!

_ 런던에서 숙소는 LSE(런던정경대) 기숙사인데, 정말 좋아요 +_+ 지금도 거기 라운지에서 인터넷 하고 있는 것이예요 - 숙소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창밖으로 멀리나마 런던 아이가 보여요! 내셔널 갤러리가 있는 트리팔가 바로 앞이고, 5분만 걸어가면 템즈강에 런던아이를 볼 수 있어요. 이런곳에 살면 좋겠어요 ㅠ.ㅠ

_ 영국영어 실제로 들으니 ... 흠, 영국 발음이 좋긴 한데 뭔가 낯설다는 ...

둘째날 (7/13)

_ 오늘은 완전 관광. 영국 국회의사당, 웨스트민스터 사원, 세인트 폴 성당, 버킹겅 궁전, 세인트 제임스 파크, 타워 브릿지, 대영 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_ 모두다 너무 멋있어서 찍으면 다 엽서, 눈을 어디다 둬야 할지 모르겠어요 오오오오 ;;; 특히 대영박물관은 그 규모와 전시물에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미라와 파르테논 관인데, 이런 유물이 여기 다있으면 대체 그리스와 이집트에 가서 뭘 봐야 할지 ;;; 란 생각이 들었어요.

_ 저녁에는 런던아이와 빅벤의 야경을 보러 템즈 강변으로 고고씽 - 아름다웠어요 +_+

_ 근데 다 좋은데 먹는 낙이 없어요. ㅠ.ㅠ

셋째날 (7/14)

_ 드디어 시작. 영국 문화원과 국회의사당 방문했습니다. 국회 의사당 안에 들어가서 국회의원도 만났어요. 안에 정말 멋있어요. 사진은 찍을 수 없지만 이런 곳에 있으면 정치를 하는구나, 라는 느낌이 확 드는 그런 모습이었어요. 오랜 전통답게 그림도, 조각도 많았어요. 여기 오기전에 기무라타쿠야가 나오는 일드 'CHANGE'를 열심히 보고 와서 그런지, 어쩐지 드라마 속의 모습과 오버랩되어 보인다는 ...

_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하이드 파크에 갔는데, 그런 멋진 곳에서 조깅하는 모습이 부러웠어요 ^-^

_ 드디어 이상형을 발견했습니다! WOW!!! 하지만;;; ㅜ.ㅜ 영어 울렁증으로 '예스', '노' 밖에 대답 못했어요

그럼 사진 .....

벌써 몇 백장인데, 정리는 못하고 간단히 페이지로 올립니다. 자세한건 한국으로 돌아가서 ;;;

또 안부 전할꼐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행 > : 영국 (2008)'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T] 아침 산책, 예쁜 꽃들  (22) 2008.07.23
[Stratford-upon-Avon] 크리스마스 가게  (14) 2008.07.22
다녀왔습니다!  (16) 2008.07.22
여기는 스트랏포드 어폰 에이번 입니다.  (7) 2008.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