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A P E L L A ::::

잘 다녀왔습니다 ^-^

불과 20시간 전만 해도 양들이 뛰어노는 영국의 들판에 있었는데 ㅠ.ㅠ
비행기 바퀴가 땅에 닿는 순간까지도 아쉬움에 눈물이 납니다. ㅠ

비행기에서 유명인을 보았는데, 우선 풀럼 선수들이랑 비행기 같이 탔어요 와우! 그리고 입국 하다 다시 만나서 설기현 선수와 사진 찍었어요 와우! 진짜 굉장히 매우 매우 멋있었어요 꺄악 +_+

그리고 비행기에... 찰스도 탔었어요. 실제로 보니 멋있기는 했지만, 뭐랄까 좀 .. ^^;; 기사 찾아보니까 영국 여행중이었다고 나오네요. 부인 분은 정말 아름다우셨음! 사진 찍자고 했는데, 진짜 안된다고 막 그랬어요 ㅠ 그래서 말았죠 뭐 - 밖에 나올때 까지 계속 주변에 있었는데 뭐랄까 설기현 선수에 더 눈이 가서 나중에 찰스는 아웃 오브 안중?!

어쨌든 그렇게, 뜨거운 추억과 몇 천장의 사진을 안고 집에왔습니다. 할 일은 매우 많은데, 아쉬움에 쉽게 잠이 오지 않네요 - 사진 천천히 올릴께요 ^-^


P.S -  독도 배너 달긴 달았는데 자꾸 저렇게 되요. 왼쪽으로 쏠려요 - 바르게 다는 법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