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A P E L L A ::::

  지난 6월 셋째주 일요일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올립니다 ^^;; 날씨가 화창한 6월의 일요일! 저희 가족은 '일요일인데 꽃구경이나 가볼까~' 하는 마음으로 서울대공원을 향해 갔습니다. 원래는 에버랜드에 가볼 계획이었으나, 멀고, 비싸고,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가까운 서울대공원으로 변경! 서울대공원은 유치원 때 소풍으로 가본 적이 있는데, 기억은 안나고 사진만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대학교 1학년인가 2학년 때, 과천에 살고있던 고등학교 친구랑 놀러간 적 있어요. 근데 그땐 장미원은 안 갔던거 같은데... 어쨌든 부푼 희망을 안고 출발!! 

  서울대공원에는 동물원도 있고, 서울랜드도 있고, 미술관도 있고, 과학관도 있고, 장미원도 있습니다! 장미원 장미축제는 6월 30일까지 열렸어요. 막바지라 꽃이 많이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많이 있었어요. 다만, 몇 일동안 오던 비로 인해 다 쓰러져 있었다는 ;;;

장미원 안에는 어린이 동물원이 있는데, 동물은 많이 없어요. 하지만 귀여운 동물들이 많이 있었어요!!









   떨어지고 쓰러진 꽃도 많았지만, 그래도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에 활짝 핀 예쁜 꽃들이 가득한 꽃길을 걷는 것은 기분 좋았어요 ^^ 장미원 가운데 있는 무대에서는 여러가지 공연이 한창이었어요.

나비춤? 을보여주는 언니들. 왼쪽에서 두번째 있는 분 키가 정말 컸어요.

훌라후프를 많이많이 돌리시던 분! 왠지 따라해보고 싶었어요!

  어느덧 완연한 여름이 되어서, 더이상 장미 보는 것은 힘든일이 되었는데, 이렇게 저번 달 사진 꺼내보면서 꽃 사진 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이러려고 이제 포스팅 하는건 아닌데 하하하 ;;; 서울대공원에 다른 곳들 - 동물원이나, 미술관이나, 서울랜드, 같이 있진 않지만 바로 옆에 있는 과학관 - 도 가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이날은 시간이 없어서 못 가고, 다음을 기약해야겠어요. 내년에는 장미가 피자 마자, 비오기 전에, 쓰러지기 전에 한번 더 가보고 싶어요 ^^

'여행 > : 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차이나타운  (16) 2010.05.10
남원 여행  (10) 2010.02.04
바다를 찾아서 - 오이도  (16) 2009.01.25
설악산 단풍놀이~  (22) 2008.10.20
2008 여름 휴가 - 속초 바닷가, 설악산, 백담사, 낙산사  (15) 2008.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