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A P E L L A ::::

[2012 유럽] 1. 출발!

여행2012. 5. 29. 15:40




엄마가 공항에 싸오셔서 먹은 엄마 표 김밥. 지금 제일 먹고싶은 것 ㅠ.ㅠ


내가 타는 비행기 ㅎㅎ


인천-나리타 구간 채식기내식. 보통 채식기내식 신청하며 내것이 더 맛있게 생겼는데, 이번엔 나는 빵조가리 나오고 그냥 사람들은 연어알 막 올라간 도시락 나와서 쪼금 부러웠음 ㅎㅎ


나리타-히드로 구간 채식 기내식. 첫 번째로 나온 기내식이었는데, 괜찮았다. 두번째는 파스타 나왔는데, 파스타가 좀 차가워서 그냥 그랬음.


여기가 바로 히드로공항!!


나리타 공항 MUJI to Go 에서 산 목베게는 ... 진짜 구세주 ㅠ.ㅠ 이거 없었으면 목 아파서 정신 못 차릴 뻔 햇다. 지금 목베게도 쉬고 있음 ㅎㅎ


그래서 여기는 유럽입니다 :)


비행기에서, 기차에서 틈틈히 그렸더니 올려도 될 것 같아서 ㅎㅎ


이러지 않으면 돌아가면 또 안 올릴 것 같아서 일단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