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A P E L L A ::::

올 겨울에 여행..

여행2007. 1. 2. 09:18
 올 겨울에 여행을 떠납니다. 2월 9일부터 입과를 해서 연수를 받게 되는데 그 전에 미련없이 놀 생각입니다. 그 중에 하나가 여행이구요. 이제 다시 10일 이상 여행 갈 수는 없을꺼야, 라는 생각에 통장을 모두 털어서 마련한 여행입니다.

1. 일본 + 호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6-25 동안 호주에 갑니다. 호주에 가면서 일본에 잠시 들러서 갑니다. 직항은 비싸서 ;; 여행 준비를 하면서 깜짝 놀랐던 것은 엄청난 호주 대륙의 크기. 무려 남한 면적의 77배라니.. 헉 하고 벌어졌습니다. 그래서 다 돌지는 못하고, 브리즈번 - 골드코스트 - 시드니 를 돌고 올 예정 입니다.
  이 여행을 위해 주식 팔고, 그 동안 모아놓은 펀드 환매하고, 외화도 팔고, 통장 잔고 빈털털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따뜻한 호주의 햇살을 생각하면 좋아요. 여름옷 다 집어넣어놨는데, 다시 꺼내야 겠어요 ^^

2. 두바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아와서 1월 26일 부터 31일가지는 변화와 개혁의 땅 두바이에 갑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시면 보이는 지구모양 인공 섬이나, 야자수 모양 인공섬, 7성 호텔이 있는 곳이 바로 그 곳입니다.
  통장 잔고가 바닥이라 어딘가에 또 가는 것은 무리입니다. 그런데 월간 조선에서 주최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한 '21세기 두바이 비전 리더쉽 체험 투어'에 참가 신청을 했는데, 됐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두바이에 가게 되었어요 ^-^ (통장 잔고가 바닥이라 용돈도 없이 살 것 같아요 .ㅠ.ㅠ)
  작은 어촌 마을에서 중동의 중심으로 급성장한 두바이. 상상하는 것은 모든지 있는 그 곳에 가게 되는 것만으로도 두근 두근 거립니다. 가서 많이 보고 배우고 올꺼예요 ^-^

  이 두 여행때문에, 현재 가난하게 살고있습니다. 밥은 해먹거나 빈대붙고, 잡비지출은 없고, 생필품이라도 사려고 하면 눈물이 납니다. 하지만 입사하기 전의 마지막 추억 +_+ 기대되요!!!